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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수된 열. 본문
흡수된 열.
134. 그러나 그러한 회심이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유일한 질문은[95쪽] 그것의 진행 속도, 그리고 그것이 지구의 회전 에너지에 지각할 수 있는 인상을 줄 수 있기까지 필요한 시간.
이제 천문학자들은 그러한 변화의 증거를 발견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태양과 달의 운동에 대한 우리의 지식이 너무나 정확해져서 일식을 예측하기 위해 계산을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또한 그것들을 거꾸로 가지고 다니며 고대 역사 일식의 날짜와 세부 사항까지도 수정합니다.
그러나 그 시간과 현재 사이에 달의 이 독특한 작용으로 인해 지구가 약간의 회전 에너지를 잃었다면 고대 개기일식의 계산된 상황이 실제로 기록된 상황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을 것이 분명합니다. ; 그리고 이 성질을 비교함으로써 우리는 지구의 회전 에너지가 아주 약간 떨어지는 것을 감지했다고 믿어집니다. 우리가 논증을 수행한다면, 우리는 달의 작용으로 인해 물체가 회전하는 상태가 될 때까지 지구의 자전 에너지가 항상 점점 줄어들 것이라는 결론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달의 공전과 같은 시간에 수행되어 항상 달에 표시되는 지구 표면의 동일한 부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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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5. 지구의 운명이 궁극적으로 항상 같은 얼굴을 달로 돌리는 것이라면, 바로 이 운명이 달 자신을 따라잡은 지 오래되었다는 풍부한 증거가 있습니다. 사실, 달에 대한 우리 지구의 훨씬 더 강력한 효과는 아마도 달이 주로 유동적이었던 그 먼 시기에라도 이 결과를 낳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오늘날 달은 항상 같은 면을 지구를 향하고 있다는 것은 천문학자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에게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4]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운명은 목성, 토성 및 다른 큰 행성의 위성을 이미 오래 전에 따라 잡았습니다. 그리고 적어도 목성의 경우에는 위성이 항상 같은 면을 기본 방향으로 돌린다는 독립적인 표시가 있습니다.
136. 태양 주위를 도는 지구 공전의 에너지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태양과 지구 사이에 어떤 종류의 물질적 매개체가 있다는 것을 믿을 수밖에 없습니다. 참으로, 기복이 심한 빛 이론은 이러한 믿음을 필요로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러한 매질을 믿는다면, 그것의 존재가 궁극적으로 그녀의 궤도에서 지구의 자전 운동을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실제로, 절대적인 확실성은 아닐지라도 그렇게 될 것이라는 강력한 과학적 가능성이 있습니다. 엔케 혜성이라고 불리는 짧은 주기의 혜성의 에너지가 이 원인으로부터 점차적으로 정지되고 있다고 생각하는 데에는 어떤 이유가 있습니다. 잘하면 원인이 실제로 작동하고 있다는 데 거의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97쪽] 작용 속도가 너무 느려 우리가 감지할 수 없을지라도 궁극적으로 행성과 다른 천체의 움직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우리는 우주 어디에서나 차별적인 운동이 있다고 일반화할 수 있습니다. 우주의 여러 부분이 함께 이 운동은 마찰과 같은 것에 의해 무인화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미분 운동은 궁극적으로 사라지고, 소멸로 인한 에너지 손실은 열의 형태를 취합니다.
137. 실제로 이러한 종류의 전환이 태양계에서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모호한 암시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태양 그 자체에서 우리는 우리 발광체의 회전 덕분에 적도 근처에 있는 물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흑점 또는 태양의 대기 교란은 특히 적도 지역에 영향을 미치고 마찬가지로 영향력 있는 행성에서 가능한 한 멀리 떨어진 그 위치에서 최대 크기에 도달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수성 또는 금성과 같은; [5] 예를 들어 금성이 지구와 태양 사이에 있다면 태양 원반의 중앙에 흑점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금성에 가장 가까운 태양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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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행성들이 흑점에 영향을 미친다면, 그 작용은 의심할 여지 없이 상호적이며, 우리는 흑점이 자기뿐만 아니라 지구의 기상학에도 영향을 미치므로 대부분의 태양 흑점이 표시된다고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오로라 보리 얼리스와 대부분의 사이클론은 태양 흑점이 가장 많은 해에 나타납니다. [6] 그렇다면 이 기이하고 신비한 현상에서 우리는 태양계의 미분 운동이 점차적으로 열로 변하는 기계의 흔적을 볼 수 있지 않습니까?
138. 따라서 우리는 실제 운동의 가시 에너지가 위치의 가시 에너지로 자주 바뀌지 않고 흡수된 열로 매우 자주 변환됨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제 그것이 마찬가지로 전기적 분리 로 변환될 수 있다고 말해야 합니다.. 따라서 일반 전기 기계가 작동 중일 때 핸들을 돌리는 데 상당한 노동력이 소요됩니다. 실제로 전기가 생산되지 않는 경우보다 회전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즉, 기계에 소비되는 에너지의 일부가 전기 분리 생산에 사용됩니다. 마찰 방식 외에도 전기를 생성하는 다른 방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절연된 전도판을 전기 기계의 주도체 근처에 가져갔지만 스파크가 통과할 만큼 충분히 가까이 있지 않은 경우 절연판을 만지면 접촉 후 반대의 전기로 충전[99쪽] 그것의 기계에서; 그런 다음 그것을 제거하고 이 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가 얼마나 많은 노력을 들였는지 알기 위해서는 약간의 생각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판을 만짐으로써 기계와 같은 이름의 전기를 빼앗아 절연 판을 만진 후 이전보다 전도체에 더 강하게 끌린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그것을 제거하기 시작하면 그렇게 하는 데 많은 노력이 들 것이고 그것을 제거하는 데 소비하는 기계적 에너지는 우리가 그때 얻는 전기적 분리 에너지를 설명할 것입니다.
139. 따라서 우리는 무한한 공급을 확보하기 위해 작은 전기 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위의 과정에서 주 도체의 전기는 변경되지 않고 우리는 원하는만큼 자주 작업을 반복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 도체의 전기를 최종적으로 변경하지 않고 매우 많은 양의 전기를 모은다.
140. 우리가 보았듯이 모든 운동에는 열로 변하는 경향이 있지만, 적어도 처음 에는 전류로 변하는 한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우리는 전류나 자석이 있는 상태에서 전도성 물질이 움직이는 경우를 암시합니다.
예술에서 . 104 우리는 하나의 코일이[100페이지] 배터리가 검류계와 연결된 다른 코일이 있는 곳으로 빠르게 이동하면 유도 전류가 후자의 코일에 생성되어 검류계에 영향을 미치며, 그 방향은 다른 코일에 흐르는 방향의 반대입니다. 이제 전류는 에너지를 의미하므로 검류계에 부착된 코일에서 생성되는 전류를 생성하기 위해 다른 형태의 에너지가 소비되거나 사라져야 한다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다시, 우리는 예술에서 배웁니다. 100반대 방향으로 흐르는 두 개의 전류가 서로 밀어내는 것. 따라서 검류계에 부착된 코일에서 생성된 전류 또는 2차 전류는 이를 향해 이동하는 1차 전류를 밀어냅니다. 이 반발은 운동의 정지를 일으키거나 이 움직이는 코일의 운동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야기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두 가지 현상이 동시에 발생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선, 2차 코일에서 1차 코일과 반대 방향의 전류 형태로 에너지가 생성됩니다. 다음 경우에는 이 유도 전류와 1차 전류 사이의 반발로 인해 가동 코일의 실제 운동 에너지가 중단되거나 사라집니다. 사실 우리는 한 종류의 에너지를 생성했습니다.
141. 우리는 또한[101페이지] 예술에 설명된 두 가지 전기 법칙. 100 및 104 . 실제로 이러한 법칙이 실제와 달랐다면 에너지 보존 원칙이 깨졌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지금 언급한 경우의 유도 전류가 1차 전류와 같은 방향이었다면 두 전류는 서로 끌어당겼을 것이고 따라서 에너지를 의미하는 2차 전류가 생성되었을 것입니다. 검류계에 부착된 코일은 1차 전류의 가시적 운동 에너지의 증가와 함께, 즉 한 종류의 에너지가 생성되고 다른 종류의 소멸이 수반되는 대신에 동시에 생성되어야 했습니다. 둘 다; 따라서 에너지 보존 법칙이 깨졌을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보존의 원리가 하나의 전기 법칙을 다른 하나로부터 추론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이것은 우리가 주장하고 있는 위대한 원리의 진실성에 대한 우리의 믿음을 강화하는 많은 경우 중 하나입니다.
142. 다음으로 1차 전류가 2차 코일을 향하지 않고 2차 코일에서 움직이게 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생각해 봅시다.
이 경우 우리는 Art에서 알고 있습니다. 104 에서 유도된 전류는 1차측과 같은 방향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지만 Art에 의해 알려졌습니다. 100 두 전류가 이제 서로를 끌어당길 것입니다. 이 매력의 경향[102페이지] 2차 전류에서 1차 전류의 움직임을 멈추게 하는 것입니다. 즉, 가시적인 움직임의 에너지가 사라지는 동시에 전류가 생성됩니다. 따라서 두 경우 모두 한 형태의 에너지가 사라지고 다른 형태의 에너지가 그 자리를 차지하며 두 가지 모두에서 1차 코일을 2차 쪽으로 또는 2차 쪽에서 움직일 때 경험하는 매우 인지할 수 있는 저항이 있습니다. 실제로 작업은 두 작업 모두에서 소비되어야 하며 이 작업 또는 에너지의 결과는 먼저 전류를 생성하고 두 번째로 열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예술 에서 배우기 때문입니다. 전류가 도선을 따라 흐를 때 그 에너지는 일반적으로 도선을 가열하는 데 소비됩니다.
따라서 두 가지 현상이 함께 발생합니다. 첫째로, 전선 코일이나 다른 도체로 또는 그로부터 전류를 이동하거나 (작용과 반작용이 동일하고 반대이므로 동일한 것) 전선 코일 또는 기타 다른 것을 이동시킬 때 전기 전류에 대한 전도체와 전류로부터의 전도체, 저항 감각이 경험될 것이고 에너지가 그 과정에 소비되어야 할 것입니다. 두 번째로 도체에 전류가 생성되고 결과적으로 도체가 가열됩니다.
143. 만약 우리가 금속 팽이를 빠른 회전으로 두 개의 철극 근처에서 회전하게 하면 그 결과는 매우 두드러지게 될 것입니다. 이 철극은 배터리를 사용하여 갑자기 강력한 전자석의 극으로 변환될 수 있습니다.[103페이지] 이러한 변화가 이루어지고 극이 자기화되면 마치 일종의 보이지 않는 마찰을 만나야 하는 것처럼 상단의 움직임이 매우 빠르게 정지됩니다. 이 흥미로운 결과는 쉽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Art에서 보았습니다. 101 자석은 전류의 집합체와 유사하며 금속 상단에는 이러한 전류에 접근하고 전류에서 멀어지는 도체가 교대로 있습니다. 따라서 앞서 말한 바에 따르면 전도성 상단에서 일련의 2차 전류가 생성되어 운동을 멈추고 궁극적으로 열의 형태를 갖게 될 것입니다. 즉, 정상의 눈에 보이는 에너지는 마치 일상적인 마찰에 의해 정지된 것처럼 진정으로 열로 변할 것입니다.
144. 강력한 자석이 있는 상태에서 움직이는 금속 도체에 유도된 전기는 자기-전기(Magneto-Electricity)라는 이름을 받았습니다. Joule 박사는 열의 기계적 등가물을 결정할 수 있는 편리한 수단으로 이것을 사용했습니다. 왜냐하면 도체의 운동 에너지가 궁극적으로 열로 변환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 외에도 이러한 전류는 아마도 전기를 얻는 가장 좋은 수단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Wild와 다른 사람들이 이러한 관점에서 매우 강력한 기계를 제작했습니다.
145. 이 기계는 크면 증기 기관으로 작동되며 작동 모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기계의 핵은 강력한 영구 강철 자석 시스템이며 전도성 코일이 만들어집니다.[104페이지] 이 자석이 있으면 빠르게 회전합니다. 이 가동코일에서 발생하는 전류를 이용하여 매우 강력한 전자석을 만들고, 마지막으로 이 강력한 전자석 앞에서 코일을 매우 빠른 속도로 움직이게 하여 엄청난 세기의 유도전류를 발생시킨다. 이 전류는 매우 강력하여 전등을 만드는 데 사용하면 수술 현장에서 2마일 떨어진 어두운 밤에도 작은 글씨를 읽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계에서는 자기전기가 이중으로 사용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영구자석의 핵을 시작으로 자기전류를 이용하여 처음보다 훨씬 강한 강력한 전자석을 만들고, 이 강력한 전자석을 다시 같은 방법으로 이용한다. 첫째, 자기 전기를 통해 매우 큰 강도의 유도 전류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146. 게다가, 전류를 생성하기 위한 Wild의 것과 같은 자기 전기 기계와 Art에 이미 기술된 방법에 의해 정전기를 생성하는 것 사이에는 매우 큰 유사점이 있습니다. 139 . 두 경우 모두 핵의 이점이 있습니다. 자기 전기 기계에는 영구 자석 세트의 분자 전류가 있기 때문입니다. 일의 지출.
다시 말하지만, 정전기를 발생시키는 유도 기계에서[105페이지] 전기, 우리는 기계의 주 도체에 있어야 하는 것과 같은 전기 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보았듯이 핵의 영구적인 변경 없이 방대한 양의 정전기를 생성하기 위해 이 핵의 이점을 취할 수 있지만 작업 비용이 들지는 않습니다.
147. 이제 우리는 실제 운동의 가시 에너지가 어떤 조건에서 변화할 수 있는지 보았습니다. 첫째, 위치 에너지입니다. 둘째, 흡수된 열을 포용하는 두 가지 에너지로; 셋째, 전기적 분리로; 그리고 마침내 움직이는 전기로. 우리가 아는 한, 가시 에너지는 화학적 분리나 복사 에너지로 직접 변환될 수 없습니다.
위치의 가시 에너지.
148. 가시적 운동 에너지의 변환을 이렇게 소진시킨 후에 우리는 다음으로 위치 에너지로 돌아가서 그것이 운동으로 변환되지만 즉시 다른 형태의 에너지로 변환되지는 않는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다양성을 우리의 고려에서 한 번에 무시할 수 있습니다.
흡수된 열.
140. 이제 흡수된 열 을 포함하는 이 두 가지 형태의 에너지에 대해, 우리는 이것이 증기 기관, 공기 기관 및 모든 종류의 열 기관의 경우 (A) 또는 실제 가시 에너지 로 변환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 예를 들어 증기 기관의 일부는[106페이지] 그것을 통과하는 열은 완전히 그리고 절대적으로 열로 사라지고 기계적 효과로 다시 나타납니다. 그러나 열이 기계적 효과로 바뀔 때마다 반드시 충족되어야 하는 한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즉, 온도차가 있어야 하며, 열은 고온의 물체에서 다른 물체로 이동하는 동안에만 일로 바뀌게 됩니다. 낮은 .
유명한 프랑스 물리학자인 Carnot은 열의 기계적 힘을 물의 역학적 힘에 독창적으로 비유했습니다. 더 높은 온도 수준에서 낮은 수준으로 열의 흐름이 없으면 열에서 일을 얻을 수 없는 것처럼 물도 더 높은 수준에서 낮은 수준으로 떨어지지 않는 한 물에서 일을 얻을 수 없습니다.
150. 우리가 열이 본질적으로 그 성질상 분배적이라는 것을 반영한다면, 우리는 이 독특한 법칙에 대한 이유를 곧 알게 될 것입니다. 그 성질상 열은 항상 높은 온도의 물체에서 낮은 물체로 돌진하며, 만약 그 자체로 남겨지면 모든 물체에 균등하게 분배되어 궁극적으로 같은 온도가 될 것입니다. 이제 우리가 무더위 속에서 일을 도우려 한다면 우리는 그 본성을 유머러스하게 다루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언제나 충분한 폭력을 가지고 교실을 나와 야외 들판으로 달려갈 준비가 되어 있는 한 무리의 남학생에 비유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종종 상당한 에너지 소비로 뒤로 끌려갑니다. 따라서 열은 스스로를 가둘 수 없지만 제한된 공간에 열을 축적하려는 시도에는 저항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노동은 다음으로 얻을 수 없다.[107페이지] 그러나 이와는 반대로 프로세스에 소요되어야 합니다.
151. 이제 모든 것이 같은 온도인 인클로저의 경우를 잠시 생각해 봅시다. 여기에 우리는 둔한 죽은 수준의 열을 가지고 있으며, 그 열에서 가장 희미한 작업 모양을 얻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온도가 높을 수도 있고 인클로저에 엄청난 양의 열 에너지가 저장되어 있을 수도 있지만 작업의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흔적은 없습니다. Carnot의 비교를 취하면, 물은 이미 같은 수준으로 떨어졌고 유용한 일을 할 수 있는 어떤 힘도 없이 거기에 놓여 있습니다.
152. 따라서 우리는 첫째로 열이 더 높은 온도에서 더 낮은 온도로 이동할 때 열에서 일을 얻을 수 있지만 두 번째로 더 낮은 온도에서 더 낮은 온도로 열을 전달하기 위해 열에 대해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더 높은 것; 그리고 세 번째이자 마지막으로 일의 형태로 있는 어떤 것도 같은 온도 수준에 있는 열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지금 말한 것은 모든 열 엔진이 작동하는 조건을 실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러한 엔진의 핵심은 실린더나 피스톤, 플라이휠, 밸브를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두 개의 챔버, 즉 고온의 챔버와 저온의 챔버를 소유하면서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고온의 챔버에서 저온의 챔버로 열을 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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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압 엔진을 예로 들어보자. 여기에 고온의 보일러 또는 챔버가 있고 저온의 응축기 또는 챔버가 있으며 열이 보일러에서 응축기로 전달되는 동안 엔진이 작동합니다.
기관차에서와 같은 방식으로 고온과 고압에서 생성된 증기를 대기로 분사하여 냉각합니다.
153. 그러나 형식적인 엔진을 떠나 에너지에 관한 한 실제로 엔진의 역할을 하는 일반적인 불을 사용합시다. 우리는 여기에서 차가운 공기가 방 바닥 위로 흘러들어와 불 속으로 뛰어들어 거기에 탄소와 결합되는 반면 희박한 제품은 굴뚝으로 운반됩니다. 현재 우리의 생각에서 연소 과정을 제외하고 열 공급 수단을 제외하고, 우리는 불에 의해 가열된 다음 위의 공기와 섞이도록 보내지는 찬 공기의 지속적인 유입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열은 이러한 수단에 의해 분배되거나 고온의 물체, 즉 불에서 저온의 물체, 즉외부 공기, 그리고 이 분배 과정에서 상당한 속도로 굴뚝을 통한 공기의 상승으로 기계적 효과가 얻어집니다.
154. 우리 지구는 적도 지역을 보일러로, 극지방을 콘덴서로 사용하는 엔진의 또 다른 예입니다. 적도에서는 공기가 직사광선에 의해 가열되기 때문입니다.[109페이지] 태양의 기류가 있고, 마치 굴뚝 위로 올라가는 기류가 있는데, 그 곳은 양쪽의 극에서 세계의 지면이나 바닥을 따라 유입되는 더 차가운 공기에 의해 공급됩니다. . 따라서 가열된 공기는 적도에서 대기 상부의 극지방으로 이동하는 반면, 찬 공기는 극지방에서 하부 지역을 따라 적도로 이동합니다. 매우 자주, 공기뿐만 아니라 수증기도 태양의 열에 의해 상층 및 저온 대기 지역으로 운반되어 그곳에 비나 우박 또는 눈의 형태로 퇴적되어 결국 다시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종종 거대한 기계적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실로 돛을 올리는 선원과 곡식을 맷돌로 가는 방앗간꾼(그가 바람의 힘을 사용하든 흐르는 물의 힘을 사용하든),
155. 이제 엔진이 두 개의 챔버(하나는 뜨겁고 하나는 차가운 챔버)를 갖는 것이 필수적이라면 둘 사이에 상당한 온도 차이가 있어야 하는 것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자연이 우리에게 일을 주기 전에 차이를 주장한다면, 우리는 이 차이를 가능한 한 작게 만들어 자연을 진정시키거나 그녀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따라서 cæteris paribus , 우리는 일정량의 작업에서 더 많은 부분을 얻을 것입니다.[110페이지] 보일러와 콘덴서의 온도차가 최대한 클 때 엔진을 통과하는 열. 증기 기관에서 이 차이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보일러의 물이 매우 높은 온도에 있으면 증기의 압력이 위험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공기 엔진 또는 공기를 가열하고 냉각하는 엔진에서는 온도 차이가 훨씬 더 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일러 온도가 매우 높은 엔진에는 실제적인 불편함이 있으며 이론상으로는 매우 경제적이어야 하지만 이러한 엔진에 대해 저울을 뒤집을 정도로 이러한 문제가 심각할 수 있습니다.
156. 지금 언급된 원칙은 J. Thomson 교수가 압력을 가하면 물의 어는점을 낮추는 것으로 밝혀질 것이라고 제안하면서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제안의 진실은 W. Thomson 교수에 의해 나중에 증명되었습니다. 전자가 사용한 추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온도가 0° C 또는 얼음의 녹는점으로 일정하게 유지되는 챔버가 있고 단면적이 1제곱미터이고 높이가 1미터인 물로 채워진 실린더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즉, 1 입방 미터의 물을 포함합니다. 다음으로 이 실린더의 수면 위에 잘 맞는 피스톤이 놓여 있고 피스톤에 상당한 무게가 가해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제 실린더, 물, 그리고 모든 것을 가지고 온도가 딱 적당한 다른 방으로 옮겨 봅시다.[111페이지] 약간 더 낮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물은 얼고, 얼어붙으면서 팽창하면서 피스톤과 무게가 약 1/3미터를 밀어 올릴 것입니다. 피스톤이 못을 사용하여 이 위치에 고정되어 있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기계를 다시 첫 번째 방으로 가져오면 시간이 지나면서 얼음이 녹고 실린더에 물이 다시 한 번 채워지지만 이제 두 공간 사이에 ⁹⁄₁₀₀미터의 빈 공간이 생깁니다. 피스톤과 표면. 따라서 우리는 어느 정도의 위치 에너지를 얻었고 이 에너지를 활용하기 위해 못을 뽑고 무게가 있는 피스톤을 빈 공간으로 내리기만 하면 배열이 준비됩니다.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 다시 말하지만, 무게가 매우 크면 이렇게 얻은 에너지도 매우 클 것입니다. 사실은, 에너지는 무게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제 설명된 배열은 0°의 챔버가 있는 진정한 열 기관입니다.C. 는 보일러에 해당하고 다른 챔버는 응축기에 비해 온도가 약간 낮습니다. 반면 엔진에서 나오는 일의 양, 즉 효율성은 1/1미터의 ⁹⁄₁₀₀의 공간으로, 이 무게를 무제한으로 증가시킴으로써 우리 엔진의 효율성을 제한 없이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언뜻 보기에 하나는 0° C 에 다른 하나는 약간 낮은 두 개의 챔버를 갖는 이 장치를 사용하여 물 엔진에서 어떤 양의 작업도 얻을 수 있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112페이지] 자연. 그러나 여기에서 톰슨의 법칙이 작동하여 그러한 장치로는 자연을 극복할 수 없지만 피스톤에 큰 무게가 가해지면 두 챔버 사이에 비례적으로 큰 온도 차이가 있어야 함을 보여줍니다. 큰 압력을 받는 물의 어는점은 압력이 작더라도 어는점보다 온도가 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