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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열에 베이컨. 본문
가열에 베이컨.
190. 열의 성질과 관련하여 베이컨은 그의 주장을 어떻게 생각하든 간에 열을 일종의 운동으로 인식한 것 같습니다. 그는 “이러한 경우를 함께 개별적으로 볼 때 열이 한계인 성질은 운동으로 보인다”고 말한다. 그리고 다시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 _ 그 본질적인 열은 운동일 뿐 다른 어떤 것도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열 이론이 생산적 가설로 발전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뿌리를 내리기까지는 거의 3세기가 걸렸습니다.
가상 속도의 원리.
191. 이전 장에서 우리는 이미 Davy, Rumford 및 Joule의 열에 관한 작업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갈릴레오와 뉴턴이 열의 역학적 성질을 이해하지 못했다면[138페이지] 기계의 기능. 전자는 우리가 권력에서 얻는 것이 우주에서 잃는다는 것을 알았다. 반면 후자는 더 나아가 기계가 스스로 수행할 수 있는 일의 양이 엄격하게 제한되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비록 기계의 에너지는 운동 에너지와 위치 에너지에 따라 다양할 수 있지만, 기계의 기하학적 법칙.
일에 관한 진정한 개념의 부상.
192. 우리는 현 시대의 산업 운영의 큰 발전이 일에 대한 우리의 개념을 간접적으로 발전시켰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인류는 언제나 고된 노동에서 최대한 벗어나려고 노력합니다. 옛날에는 권력을 가진 자들이 그들을 위해 일할 노예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그때에도 주인은 수행한 일에 대해 일종의 동등한 것을 주어야 했습니다. 가장 낮은 곳에서 노예는 기계이고 먹이를 주어야 하며 적절하게 다루지 않으면 매우 성가신 기계가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와트가 도입한 증기 기관의 큰 발전은 아마도 노동인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노예 제도를 폐지한 것만큼이나 많은 일을 했을 것입니다. 현명하지 못한 자들에게는 세상의 수고가 무거운 어깨를 짓눌렀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산업을 엄청나게 확장했습니다. 그리고 인류의 하층 계급의 위치에 있는 중대한 개선. 그러나 우리의 노력을 기계로 옮기면 질문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139페이지] 기계 - 그것에 대해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어떤 속도로 일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하루에 얼마나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사실, 일이 무엇인지에 대해 가능한 한 가장 명확한 아이디어를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 독자들은 이 모든 사실을 통해 남성이 일을 측정하는 방법에서 오류를 범할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측정의 원칙은 브랜드와 함께 인류의 마음과 두뇌에 그대로 각인되었습니다. 기계나 인간 노동의 고용주에게 일을 측정하는 잘못된 방법은 단순히 파멸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그는 결정의 정확성에 도달하기 위해 가능한 한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영구 운동.
193. 이제 노동의 저주에서 벗어나려는 수많은 노동자들 사이에서, 이 견딜 수 없는 노동의 폭정에서 교묘한 수단을 통해 탈출을 모색하는 열성팬이 이따금 일어납니다. 어떤 식으로든 먹일 필요 없이 제한 없이 계속 일할 수 있는 기계를 구축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자연은 갑옷에 약점이 있음이 분명합니다. 분명히 그녀를 우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그녀는 우리의 독창성을 자극하기 위해 표면적으로만 독재적이지만 천재성의 끈기에 기꺼이 굴복할 것입니다.
자, 과학자가 그런 열광자에게 무슨 말을 할 수 있습니까? 그는 그가 자연의 모든 힘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말할 수 없으며 증명할 수 있습니다.[140페이지] 영속적인 운동은 불가능하다. 사실 그는 이러한 힘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자연의 정신과 설계 속으로 들어갔다고 생각하므로 그러한 기계의 가능성을 즉시 부인합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현명하게 부인하고, 물질의 속성들 사이의 수많은 가치 있는 관계를 발견할 수 있게 하는 이론으로 자신의 이러한 부인을 해결합니다. 실제로 에너지 법칙과 위대한 보존 원리를 생성합니다.
보존 이론.
194. 따라서 우리는 엄밀한 과학 시대가 시작될 때까지의 관련 문제를 포함하여 에너지의 역사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제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는 이전 견해의 결실이 없는 것은 오락적 개념에 대한 과학적 명확성의 부족 때문이라는 것을 보았고, 이제 우리는 보존 이론에 관해 몇 마디 말해야 합니다.
여기에서도 두 철학자, 즉 이 나라의 Grove와 대륙의 Mayer가 다양한 형태의 에너지 사이에 일정한 관계를 보여 주는 방법을 지적했습니다. Séguin의 이름도 마찬가지로 언급되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Joule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기초 위에서 이론을 확립하는 영예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실험적 증거에 의해 추측이 검증되어야 하는 경우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 원칙의 규모는 매우 방대하고 그 중요성은 매우 중요합니다.[141페이지] 위대한, 그것은 천재의 강한 불과 과학 실험가의 끈기 있는 노동이 필요하며, 거친 광석을 모든 장애물을 뚫고 자연의 성채와 가장 비밀스러운 곳으로 가는 길을 뚫을 좋은 무기로 위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움푹 들어간 곳.
Joule의 작업에 밀접하게 따라 우리는 William과 James Thomson, Helmholtz, Rankine, Clausius, Tait, Andrews, Maxwell의 작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다른 많은 사람들과 함께 주제를 발전시켰습니다. 줄은 역학적 에너지의 열로의 변환을 조절하는 법칙에 주된 관심을 기울인 반면, 톰슨, 랭킨, 클라우지우스는 그 반대의 문제, 즉 열을 역학적 에너지로 변환하는 것과 관련된 법칙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특히 Thomson은 이러한 관점에서 매우 단호하게 추진하여 에너지 보존 자체의 원칙보다 중요성이 거의 열등한 원칙을 파악하는 데 성공했으며, 이 원칙에 대해 이제 우리에게 말할 필요가 있습니다.
에너지 소실.
195. 줄은 일이 열로 바뀔 수 있는 법칙을 증명했다. 그리고 Thomson과 다른 사람들, 그것에 따라 열이 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이제 Thomson은 이 두 법칙 사이에 매우 중요하고 중요한 차이가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즉, 일을 가장 쉽게 열로 변환할 수는 있지만 어떤 방법으로도 모든 열을 변환할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뒤[142페이지] 다시 작업에 들어갑니다. 사실, 그 과정은 되돌릴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 결과 우주의 역학적 에너지가 날로 점점 더 열로 변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이 가역적이라면 한 형태의 영구 운동이 불가능하지 않을 것임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기계로 에너지를 생성하려고 시도하지 않고 영구 운동에 필요한 모든 것은 우리 주변의 모든 물질에 있는 막대한 열 저장을 활용하고 이를 일로 변환하는 수단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작업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찰을 통해 궁극적으로 열로 다시 전환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 과정이 가역적이라면 열은 다시 일로 변환될 수 있고, 이런 식으로 영원히 계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세스의 비가역성은 이 모든 것을 중단시킵니다. 사실, 나는 나무 조각의 금속 단추를 문지름으로써 일이 얼마나 쉽게 열로 전환될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있지만, 마음은 이 열이 일로 다시 전환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는 데 완전히 실패합니다.
이제 이 과정이 항상 한 방향으로 진행된다면 문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주의 역학적 에너지는 우주가 더 이상 생명체가 살기에 적합하지 않을 때까지 보편적으로 확산된 열로 점점 더 변형될 것입니다.
결론은 놀랍습니다. 독자들에게 더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이제 다양한 형태의 유용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143페이지] 현재 우리가 처리할 수 있는 에너지를 찾고 동시에 이러한 공급의 궁극적인 출처를 추적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자연 에너지와 그 원천.
196. 안식에 있는 에너지에는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다. (1) 연료의 에너지. (2.) 음식. (3.) 물 머리의 것. (4.) 조수에서 파생될 수 있는 것. (5.) 천연 유황, 천연 철 등에 내포된 화학적 분리 에너지.
그러면 작용하는 에너지와 관련하여 주로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습니다.—
(1.) 움직이는 공기의 에너지. (2.) 움직이는 물.